클룩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티켓 할인코드

클룩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예약하기 오사카는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사카의 핵심 관광지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은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200% 즐기기 위한 방법과 유용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클룩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클룩 오사카 유니버셜
클룩 오사카 유니버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익스프레스 패스 정리

유니버셜 스튜디오 슈퍼 닌텐도 월드 입장 방법 3가지

클룩(Klook)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티켓을 예매하는 이유는 분명 합니다.

❗현지 가격보다 저렴하고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티켓을 예매 할 수 있기 때문에 클룩을 사용 합니다.

현지 가격보다 더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하게 되면 QR코드로 매우 편리하게 현지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이외에도 일본 여행에서 꼭 필요한 주유패스나 라피트 이용권 메트로 패스등을 구매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에서 할인 받아 경제적으로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저도 여러가지 사이트를 비교해봤는데 QR이나 카톡으로 보내주는건 똑같은데 클룩이 제일 싸요.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입장하기위해서는 1일 패스권하나만 구매 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익스프레스 패스4,패스7이나 슈퍼 마리오 월드에 입장하시려면 추가로 돈을 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슈퍼마리오 월드 추가금액 없이 입장하는 방법

클룩으로 가장 저렴하게 구매 하는 방법

클룩에서 구매하실때 꼭 앱을 통해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어플을 사용해서 구매하시면 클룩 할인코드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제일 싸게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Klook.com

클룩 앱 구매시  10% 할인 쿠폰 >> APP10KR

클룩 앱으로 첫 구매시 5% 할인 코드 >> BetterOnApp

클룩 앱으로 구매시 추가 5% 할인 코드 >> BetterOnApp2

클룩 앱으로 숙소 예약시 5% 할인 코드 >> HotelOnApp

클룩 회원가입

👉🏻클룩 회원가입

클룩 회원가입
클룩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인터넷 핸드폰 어디든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네이버계정,구글,이메일 전화번호 무엇이든 가입이 가능합니다.

클룩 할인코드 입력
클룩 할인코드 입력

회원가입을 하시고 MY클룩에 들어가서 쿠폰에 들어가주세요.

클룩 할인코드 입력
클룩 할인코드 입력

쿠폰 입력칸에 할인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클룩 할인코드 입력
클룩 할인코드 입력

실제 구매하실때 할인 쿠폰코드가 먹힌 것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클룩 할인 쿠폰 할인코드 를 사용하셔서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오세요.

클룩을 통해 티켓을 예약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패스 종류와 가격 티어를 확인하여 여행 일정과 예산에 맞는 패키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과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원활한 여행을 즐기세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방문하고 나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